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금 바로 이러한 최고 의료 보험 팁을 생각해 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짱구는못말려모카 2020. 6. 2. 17:08

본문


지금 바로 이러한 최고 의료 보험 팁을 생각해 보십시오!



두려움으로 건강보험에 접근하지 말라.


분야가 복잡하고 선택지가 많은 것은 사실이지만 배울수록 더 안전하다고 느낄 것이다.


건강보험은 건강관리 그 자체와 비슷하다.


1온스의 예방은 1파운드의 치료 가치가 있다.


건강보험을 선택할 때 현명한 선택을 함으로써 앞으로 어려움을 피할 수 있다.




정책을 선택할 때 가족의 건강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상태를 고려하십시오.


만약 여러분 중 건강에 문제가 없다면 더 낮은 보험료로 보험에 가입하게 될지도 모른다.


그것은 배트보다 싸지만, 만약 문제가 발생한다면 위험할 수 있다.




공개 등록을 해야 할 때, 의료 보험에 관한 당신의 필요를 평가하라.


과거에 당신에게 효과가 있었던 것은 현재 불충분할 수 있는데, 특히 당신의 건강이 변했거나 당신의 취재에 누군가를 추가해야 할 경우 더욱 그렇다.


이것은 또한 어떤 시력과 치아 옵션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지를 결정할 수 있는 때 입니다.




매년 처방전을 확인해라.


어떤 약이 보험사에 의해 보험에 가입되어 있고, 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지는 정기적으로 바뀔 수 있다.


다시 등록하기 전에 정책에 변경 사항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평소에 복용하던 약이 더 이상 보험 혜택을 받지 못한다면, 다른 보험 프로그램을 찾아라.




건강보험료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은 돈을 절약하기 위해, 좀 더 포괄적인 보험 대신 재앙적인 보험혜택을 고려하라.


재난적 보장은 처방전이나 검진 등에 대한 보상이 아니라 응급진료나 입원에만 해당된다.




신청 과정에서 건강보험 제공자의 전화를 받은 경우, 정보를 자원봉사하지 마십시오.


특정 쿼리에 대해서만 응답을 제공하십시오.


설령 합법적이라 하더라도 당신이 제공하는 정보가 기록되어 매달 내는 보험료를 급증시키는 데 이용될 수 있다.




보험 혜택을 정기적으로 확인하여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약과 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 약품을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매년 바뀔 수 있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검사하면 처방전이 더 이상 적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갑자기 발견하지 않게 된다.




치명적인 건강보험을 가입하기 전에 많은 연구를 하라.


문제가 되는 이벤트를 포함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건강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사건들에 대한 좋은 대안적 보상 옵션으로 건강 저축 계좌를 고려해야 한다.




가입할 때 의료 서비스 공급자가 제공하는 핸드북을 읽어 보십시오.


앞으로 병에 걸리면 어떤 혜택에 대해 알아야 할지도 모른다.


보험사가 보내주는 책자는 건강보험의 내·외부를 커버할 것이며, 책 전체를 통해 읽는 것이 보험 가입 내역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이 정보가 언제 유용하게 쓰일지 모르는 일이니, 웃으면서 끝까지 밀고 나가라.




정책을 전환할 때 현재 정책에서 모든 사실을 가져오십시오.


당신이 알아야 할 것 중 몇 가지는 공제율, 의료비의 종류, 연간 지불율 등이다.


현재 가지고 있는 모든 계획의 사본을 이 정보와 함께 보관하십시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보험회사들은 당신이 잘못된 정보를 주었다는 이유만으로 당신의 등록을 취소하거나 청구를 거부할 수 있다.


서류 작성을 시작하기 전에 전체 등록 패키지를 읽어보십시오.




병원에 입원해 있을 때 갑자기 건강보험이 보장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고 싶지 않다.


대신, 현재 보험 약관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고, 모든 선택사항을 숙지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건강보험이 당신에게 해야 할 일을 하고 있지 않다면, 오늘 조치를 취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