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친환경 에너지 정보 누구나 알아야 할 정보

카테고리 없음

by 짱구는못말려모카 2020. 6. 2. 17:09

본문


친환경 에너지 정보 누구나 알아야 할 정보



환경을 보호하는 동시에 에너지 비용을 줄이는 것은 녹색 에너지를 사용함으로써 간단하다.


전기자동차는 도움을 주기 위해 꼭 필요한 것이 아니다.


다음 기사에는 가난하더라도 당장 집을 친환경으로 만들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상식적인 전략이 담겨 있다.




전기를 적게 사용하면 많은 돈과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어플라이언스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플러그를 뽑으십시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전등과 텔레비전을 꺼야 한다.


이것은 돈을 절약할 수 있고 간단하다.




태양열 태양열 발전 시스템을 사용하여 물을 가열하십시오.


물을 데우기 위해 전기나 가스를 사용하는 것은 그리 효율적이지 않지만, 태양 에너지를 사용하는 온수기는 태양 전지판을 통해 태양 광선만을 사용하여 수온을 유지한다.


이러한 개선 사항들 중 많은 부분이 선불로 다소 비용이 들겠지만, 비용 절감과 세액 공제는 보통 그 비용을 상쇄하고도 남을 것이다.




사람들은 재생 가능한 에너지에 투자하기 위해 정부 보조금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지역에서 어떤 종류의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는지 현지 당국에 문의하십시오.


녹색에너지 제품 설치에 대해 리베이트를 제공하거나, 인센티브로 세금 감면 혜택을 제공하는 지역도 있다.




에너지를 절약하기 위해 용광로를 유지하십시오.


필터를 매년 교체하고 월 1회 청소한다.


당신은 따뜻한 공기인 레지스터에도 필터를 넣어야 한다.


필터 레지스터는 잔해를 방지하여 효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전통적인 온수기 대신에 태양열 온수기를 사용해 보십시오.


혹한기가 성행하지 않는 곳에 살면 집으로 펌프를 보내기 전에 태양열 히터를 통해 물을 순환시킬 수 있는 시스템을 구입할 수 있다.


태양이 보이지 않을 때, 또는 가열된 물을 많이 사용할 때, 당신은 여전히 백업을 위해 전통적인 온수기를 보관해야 한다.




어플라이언스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어플라이언스를 끄십시오.


방을 비울 때는 전등, TV, 컴퓨터 또는 기타 전기 장치를 끄십시오.


가정용 전자 제품을 전원 스트립에 연결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플러그를 뽑으십시오.


대기 모드에 있는 전자제품에서 팬텀 파워를 빼내는 것은 큰 문제다.




식기 세척기를 사용하여 접시를 청소하는 경우, 완전히 채워질 때까지 사용하지 마십시오.


매번 같은 양의 물과 에너지가 사용된다.


와셔의 공기 건조, 에너지 절약 옵션을 사용하십시오.




냉장고가 제대로 유지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냉장고는 소비량이 많은 가전제품 중 하나이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작동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코일을 계속 가열하여 먼지가 없도록 하십시오.


또한 도어가 단단히 씰링되고 깨끗한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새로운 집을 짓고 있거나 새로운 온수기를 구입하고 있다면, 탱크가 없는 모델을 고려해 보십시오.


탱크가 없는 난방기는 여전히 뜨거운 물을 제공하기 위해 전기나 가스를 사용하지만, 그것들은 여러분이 실제로 필요로 하는 물만 데운다.


무탱크 온수기에 관한 한, 집 전체를 위한 충분한 물을 가열하는 것에서부터 수도꼭지 한 개만 제공하는 온수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옵션이 있다.




피할 수 있을 때 전기 히터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따뜻한 옷을 입고 슬리퍼를 사는 생활 공간을 위한 벽난로는 모두 가족을 따뜻하게 하는 더 푸르른 방법이다.


시원한 공기는 수면 패턴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호흡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는 에너지 절약 제품을 구입하여 집을 보다 에너지 효율화하십시오.


이중 또는 삼중 유리창과 잘 단열된 문은 내부 온도를 보다 편안하게 유지하면서 많은 에너지가 낭비되는 것을 방지한다.


이러한 제품을 사용하면 발열 및 냉각 비용이 크게 감소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집을 개선할 확신이 없다면, 여러분의 시스템을 살펴보고 여러분의 집을 더 푸르게 만들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것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는 전문가를 고용하라.


그들은 당신이 저축할 돈의 액수를 알려주고, 새로운 시스템의 비용을 견적할 수 있다.




명절에 조명을 올릴 때는 일반적인 조명 가닥을 피하고 대신 LED 조명을 걸어 놓으십시오.


한 연구는 미국 에너지부에 의해 실시되었는데, 휴일 동안 LED 조명은 연간 20억 킬로와트의 에너지 소비를 절약할 수 있었다.


그렇게 많은 전기가 1년 동안 적어도 20만 가구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을 것이다.


적어도, 여러분은 전기 요금을 절약할 수 있답니다!



에너지 효율이 높은 전구를 사용하고, 용광로 필러를 교체하고, 프로그램 가능한 온도 조절 장치를 구입하여 집 안의 에너지를 쉽게 절약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보다 푸르른 삶을 사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볼 수 있도록 가족 구성원들에게 본보기가 되라! 여기서 배운 충고를 이용하여 오늘날 돈과 지구를 절약해 보십시오!